감성형 버스 캠핑카의 등장?! 더군다나 가성비까지? JJRV 감성형 리뷰

2019. 07. 15.
77 964 조회수

◆ 카운티를 기반으로 한 가성비 좋은 모델을 만나봤습니다. 경기도 이천에 소재한 JJRV는 중고 카운티 기반 차량을 캠핑카로 제작, 인증해주는 업체인데요. 기존에 봐왔던 카운티 캠핑카와는 전혀 다른 요소들이 센스 있게 적용됐습니다.
◆업체정보◆
- 업체명 : JJRV 캠핑카
- 위치 : 경기도 이천시 모가면 사실로 716 JJRV캠핑카
- 연락처 : 010-9102-9005 / 031-638-9005
◆차량정보◆
- 차량명 : JJRV 감성형 캠핑카 구조변경
- 가격 : 1,750만 원 ( 부가세 포함 )
◆ 실전 캠핑 및 여가 생활을 직접 경험해 보고 팁을 소개해 드리기 위해 채널을 개설했습니다.
캠핑카와 캠핑 용품 소개도 다룰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.
◆ 영상 제작 관련 문의 : campingplus@daum.net

댓글
  • 지금도 이동 업무용차로 인증되나요? 아님 무조껀 캠핑카로 등록해야 되나요?

    lee gamg chul leelee gamg chul lee13 일 전
  • 냉장고 문이 안열리나요?? 고정이 안돼있는게 그런거같은뎅.....

    이우진이우진13 일 전
  • 내생에 저런차 하나 사서 북한길 뚫리면 중국을 지나 유럽까지 여행하고 싶다.

    혼자쟁이혼자쟁이개월 전
  • 5인승은 무리무리 ㅋㅋ

    gaeo Jogaeo Jo2 개월 전
  • 캠핑카로 쓰기에 딱좋은 사이즈네요. 청수탱크 용량 300으로 늘릴 수 없나요?? 냉장고가 지금껏 본것중에 맘에 드네요. 냉동고가 커서 좋아요.

    고흐1889 lee고흐1889 lee2 개월 전
  • 진짜이쁘고 가격이 좋네요

    홍원재홍원재3 개월 전
  • 지금것본 캠핑카중 최고다!!!

    승승승승3 개월 전
  • 감성캠핑카 다 좋은데 주방이 너무 적어요^^

    J에스더J에스더3 개월 전
  • 이거 무조건 사야겠다...내부 공간 살짝 커스텀 가능한지 궁금하네요 예를 들면 침실 공간 줄이고 화장실 주방 늘리는것 가능 한지 궁금합니당.

    임도윤임도윤4 개월 전
    • 가능할 것으로 생각되나 자세한 사항은 JJRV (031-638-9005)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      캠핑플러스 Camping Plus캠핑플러스 Camping Plus4 개월 전
  • 주방쪽 창문을 폴딩도어로 가능 한가여...?

    안전한TAXI안전한TAXI4 개월 전
  • 색깔이ㅠㅠ 다른색없어요

    신지현신지현5 개월 전
  • 음 캠핑카 많이 본 사람으로서 커텐를 개선하면 좋겠어요. 심플한 커텐으로 주렁주렁NO 취향이 다르겠지만~~

    까미초이TV /힐링캠핑까미초이TV /힐링캠핑6 개월 전
  • 버스 캠핑카 찾고 있었는데요 혹시 버스 캠핑카 가 고장날때는 어떡해 해야 하나요?

    자가용비행기자가용비행기10 개월 전
    •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^^ 캠핑부 외에 차량과 관련된 수리는 기존 중고차 수리와 동일하게 진행하시면 됩니다. 감사합니다.

      캠핑플러스 Camping Plus캠핑플러스 Camping Plus10 개월 전
  • 와 이건 뭐..ㅠ 저희 집 보다도 예쁘고 좋네요ㅜ 쵝오!

    빵떡부부TV빵떡부부TV10 개월 전
  • 거의 1년 가까이 국내외 캠핑카 제작 영상 둘러보고있는데, 최근에는 이 영상에 꽂혔네요...외장 도색/인테리어도 모두 아기자기 맘에드네요...ㅎㅎ

    Hanseo JayHanseo Jay년 전
  • 전 개인적으로 너저분하단 느낌입니다 아무곳에나 붙이면 감성? 그래도 천정은 예쁘네요

    yellow breezeyellow breeze년 전
  • 우와~

    장기사 TV장기사 TV년 전
  • 마스터에 꽂혀 있다가 크기의 한계를 느껴 좀 그랬었는데 카운티로 제작한 캠핑카들 보면 편백으로 도배했거나 싸이키에 무지개 조명 덕지더지되어 있는 노래방 버스가 태반이였는데 진심 이 캠핑카는 착한 가격에 구조가 꽤 괜찮은 듯 하네요~?! 진심으로 구매하고 싶은 캠핑카이네요. 다만 카운티가 성능이 괜찮은 미니 버스인지 잘 알아보고...^^;; 카운티 아니더라도 폭스바겐 미니버스 같은거도 이러케 하면 이쁠 듯~~

    박수박박수박년 전
  • 영국산 캠핑카 같아보이네요 ㅋㅋㅋㅋ

    정진성정진성년 전
  • 진짜 좋다

    와싸비와싸비년 전
  • 지금까지본 캠핑카중 가성비 갑이당 ㅎㅎ

    엄동철엄동철년 전
  • 차값이1500 캠핑카2400 추가로 구조변경가격은얼마나들어가나요?

    남자진수환남자진수환년 전
  • 이게 내가 본 캠핑카 중에 제일 안 촌스럽고 제일 예쁜 듯. 실용성 쩔고 괜찮네여. 갖고싶다....

    황금별황금별년 전
  • 너무 탑골공원 같다 . 웬지 50대 밀집모자쓰고 등산복 입은 아재가 좋아할 디자인 .,... 솔직히 디테일이 너무 ... 지저분함

    Suicide QueenSuicide Queen년 전
  • 리뷰 진행하시는 분들이 많은데, 그 중에서 제일 깔끔한 진행을 하시는 듯.. 가격 소개도 바로바로 해주시니 좋습니다 감사합니다~~

    Timmy KimTimmy Kim년 전
    • 진심으로 감사합니다!

      캠핑플러스 Camping Plus캠핑플러스 Camping Plus년 전
  • 구독했습니다 설명이 귀에 쏙쏙 잘들어오고 알이듣기 쉽게 말씀하시네요 독립축하드려요

    koch Kwonkoch Kwon년 전
  • 후방침대는 다섯명이 자기 엔 불리한 구조입니다 왜냐하면 좌우로 잘 때에는 5명이지만 중간에 화장실에 가려면 밟고 다녀야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앞뒤로 누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3명이 잘 때 완벽한 구조임

    강기철강기철년 전
  • ◆ 캠핑플러스 쉽게 구독하기 : koworld.info/tools/lREIxacblqyUJTuNwGVzMg ◆ 영상 제작 관련 문의 : campingplus@daum.net

    캠핑플러스 Camping Plus캠핑플러스 Camping Plus년 전
  • 가성비 좋은데 2열 운전석 뒤 좌석 두개는 사실상 사용이 힘들 것 같네요

    오구오구오구오구년 전
  • 이제 양봉수씨랑 같이 안해요?

    김경민김경민년 전
    • 네 완전히 독립하게 됐습니다 ^^ 열심히 뛰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
      캠핑플러스 Camping Plus캠핑플러스 Camping Plus년 전
  • 오타 있네요 에어컨 유, 무가 바뀐것 같아요... 제가 여태까지 본 캠핑카중에 젤 와닿네요...^^

    꿈꾸는소년꿈꾸는소년년 전
    • 앗! 오타네요. 정확하게 보셨습니다 ^^ 앞으로는 좀 더 꼼꼼히 살펴보겠습니다. 감사합니다! 좋은 하루 보내세요!!

      캠핑플러스 Camping Plus캠핑플러스 Camping Plus년 전
  • 개인적으로 카운티로 만든 캠핑카가 제일 맘에듬

    까아만눈까아만눈년 전
  • 인테리어가 멋지네요~가성비 좋아보입니다~

    살구TV살구TV년 전
  • 외국diy 캠핑쪽 느낌나네요 이뻐요~^^ 고장만없고 베터리 물용량만 좋으면 좋을듯

    ᅳssongᅳssong년 전
  • 제품만 튼튼하고 as잘된다면 진짜 어지간한 업체들보다 좋네요 ㄷㄷㄷㄷ사양도 상당하고!!

    시즈시즈년 전
  • 배터리 인산철 아니죠?

    쩔어TV쩔어TV년 전
    • 딥사이클입니다~

      캠핑플러스 Camping Plus캠핑플러스 Camping Plus년 전
  • 와 고급형보다 이게 훨 나은 것 같네요... 70~80년대 히피감성 지대루임...

    LAZY JUNLAZY JUN년 전
  • 와 굿이다

    도토리TV도토리TV년 전
  • 오히려 4,5000 만원 들어간 버스보다 이쁘네요.

    해사해사년 전
  • 무늬만 5인승

    ByungChul JungByungChul Jung년 전
  • 차량 베이스가 크다고 수납은 간과한 느낌이...

    KeemzunoKeemzuno년 전
  • 채널이름을 힘들게 찿았습니다. 영상 끝에 채널 이름 좀 넣어 주세요. 영상 우측에 C camping 이라고 되어있어서 찾았더니 외국 영상 밖에 없네요. 새로운 채널에서 하시는 작업 모두 대박나시길 진심 바랍니다. 화이팅!

    부동산차트부동산차트년 전
    • @캠핑플러스 Camping Plus 영상을 다시 보니 시작하실 때 캠핑플러스 조 PD라고 말씀하시는데 저처럼 못들은 사람도 많을 거예요....ㅎ

      부동산차트부동산차트년 전
    • 감사합니다! 그리고 말씀 해주신 사항은 꼭 적용하도록 할게요ㅎ 더운 날씨 건강 유의하세요!

      캠핑플러스 Camping Plus캠핑플러스 Camping Plus년 전
  • 가성비는 좋은거 같은데.싸서 그런지 전반적으로 조잡하네

    RE DRE D년 전
    • 제말이요. 그런데 왠 앵그리버드?

      yellow breezeyellow breeze년 전
    • @김도협 곧 펜션충, 호텔충도 나타날 예정이니 시원하게 사이다 날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~^^

      오구오구오구오구년 전
    • 비싸면 비싸다고 지랄 싸면 조잡하다 지랄 에라이시캬

      김도협김도협년 전
  • 요즘 스타렉스 세미캠핑카도 개조가 좀 비싼편이면 2천 가까이 되던데 버스를 개조하는데 풀옵 2천2백정도면 상당히 저렴하네요 내부는 감성적이고 아기자기 하고 빈티지 느낌도 나고 이쁘네요 이런 업체도 있었군요 그리고 캠핑카로 인증됐으면 가스도 설치 가능하겠네요 잘보고 갑니다~

    고냥고냥년 전
  • 어? 조현진님 독립하신건가요 ㅋㅋ 반갑습니다 양편집장님께 혼나셨나요 ^^;; 앞으로 좋은영상 부탁드립니다 ^^ 구독했습니다

    Camping manCamping man년 전
    • Camping man님 감사합니다! 좋은 영상을 위해 노력 많이 할게요!!! 더운 날씨 건강 유의하세요!

      캠핑플러스 Camping Plus캠핑플러스 Camping Plus년 전
  • 👍가성비 좋네요~최고입니다~ 5명 가족이 이용하기 딱인 캠핑카인 것 같습니다~^^

    종이세상 paper world종이세상 paper world년 전
  • 가성비가좋아 대박나겠어요 단 잔고장만 없다면

    MW LMW L년 전
  • 아..캠핑카 너무 갖고 싶다..

    Edan GongEdan Gong년 전
  • 제가 잘못들었나요 뭔가 충격적이네요!~~ 너무 저렴하네요!~~

    그림물감그림물감년 전
    • 버스수리 안해본 사람들은 기절함

      김순복김순복년 전
    • ㅋㅋ 중고 잘못사면 ㅋㅋ 개고생합니다 ㅋㅋ

      똥GO똥GO년 전
  • 저희 이모가 하시는 캠핑카에요!!많이 이용해 주세영♥♥

    이로아이로아년 전
  • 잘 보았습니다

    김준영김준영년 전
  • 갬성캠👍

    조남정조남정년 전
KOworld